허상호 회장 "골프인재 발굴과 골프대중화에 일익 담당할 것"

▲ 삼도주택 계열사 안강레전드골프클럽(회장 허상호)의 지역 초등학생 대상 골프체험 현장학습.
경북 포항 삼도주택 계열사로 경북 경주에 위치한 안강레전드골프클럽(회장 허상호)이 안강읍 소재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골프체험 현장학습을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학습 프로그램은 지역의 대표적인 교육체험 콘텐츠로 자리잡아 지역의 어린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체험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학생 개인에게는 세계적인 박세리 선수와 같은 인재 발굴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으로는 골프산업의 저변확대와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안강레전드골프클럽은 2009년 개장이래 국내 최초 리버시블시스템의 특별한 코스와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고객니즈를 반영한 여러 가지 제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안강레전드골프클럽의 모기업은 삼도주택(주)으로 주택사업과 대중적인 레저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대표기업이다.

허상호 회장은 "안강레전드골프클럽이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9홀 국내 유일의 대중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지역민의 협조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하고"사회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민들과 더불어 상생하고자 지역민에게 무엇이든 공감하는 사업들을 생각한 결과 골프체험학습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