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2
ad37

롯데시네마 상주관 1월 21일 그랜드 오픈

기사승인 2020.01.19  19:37:54

공유
default_news_ad2
   
▲ 롯데시네마 상주관 모습
드디어 오는 21일 상주시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일반관 3개관, 리클라이너 전용 1개관 총 4개관 471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상주관이 오픈한다.

롯데시네마 상주관은 영화관 전용건물로서 중앙로 147 (남성동 49-1)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관 3세대 레이저 영사기 및 4Way 음향시스템, 전자동 영상시스템이 설치되어 선명한 화질 및 음향 제공을 통하여 더욱 실감 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관은 앞 뒤 좌석 간격 1.75m로 천연가죽 리클라이너를 배치해 상주시민의 편안한 관람을 보장하게 될 것이라 전한다.

오픈을 기념해 개관 당일 1월 21일에는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시사회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최신 개봉 영화들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영화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티켓은 영화관 현장에서 영화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하며, 1인당 2매씩 지급받을 수 있다.

금번 상주시에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개관하게 되어 인근 구미, 대구지역으로 가야했던 상주시민들의 불편이 해소될 것이며, 시는 영화관람을 위해 타 지역으로 가는 상주시민들의 불편함 해소는 물론 고용창출 및 지역경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롯데시네마 상주관은 상주시청에서 1Km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시내 근접성도 좋고 주요 쇼핑, 문화, 교육시설들과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시네마 상주관을 운영하는 ㈜새한은 영화관 운영 전문기업으로서 현재 롯데시네마 해운대, CGV양산물금, 메가박스 정관, 메가박스 거창점을 운영하고 있다.

㈜새한 김재규 대표이사는 그동안 문화적 갈증에 시달렸던 상주시 지역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마련 및 “향후 롯데시네마 상주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지역 내 문화생활의 새로운 지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철규 기자 dnfvm825@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40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