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캐시노트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42
ad37

김부겸 의원, 현장정치 본격화...민심과 소통 중

기사승인 2019.05.15  20:51:22

공유
default_news_ad2

- 한 달간 수성갑 12개 동별 순회 주민간담회 및 의정보고회 진행

   
▲ 김부겸 의원이 범어3동 주민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제공
김부겸 국회의원이 본인 특유의 현장정치를 본격화하고 있다.

22개월간의 행정안전부 장관직을 마치고 돌아온 김부겸 의원은 이달 한 달간 지역구인 수성갑 내 12개 동 주민센터를 돌면서 주민간담회 및 의정보고회를 열고 있다.

김 의원은 지난 7일 황금1동, 범어3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주민간담회 및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지난 13일에는 고산1동 주민간담회를 진행했다.

이어 16일에는 고산2동, 범어1동 주민간담회를 진행한다.

17일에도 2개 동에서 주민간담회와 의정보고회를 진행하는 등 강행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달 중 지역구 내 12개 모든 동에서 공약사업과 현안사업의 진행 상황에 대해 지역 주민들에게 보고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의정활동에 반영할 계획이다.

김 의원은 "아직 지역 분들이 하실 말씀이 많다는 것을 잘 알다. 주민들께서 속 시원하게 현 정부와 저에게 직접 말씀하실 수 있게 시간을 마련했다. 더 낮은 자세로 깊이 새겨 듣겠다"고 말했다.

현재 진행 중인 주민간담회에서 김 의원은 "현 정부가 추진하는 몇 가지 경제정책 등에 대해 국민들의 우려가 깊은 것을 잘 알고 있다. 장관에서 국회의원 신분으로 돌아왔으니 문제가 있다고 지적되었던 몇 가지 정책에 대해서 민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목소리를 제대로 내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지역 현안사업 보고에서 황금동 송전탑 지중화 사업, 수성구 삼덕동으로 이전하는 동물원과 반려동물테마파크 등 대공원 조성사업, 고산지역 공공수영장 건립, 수성알파시티에 들어서는 국가재난안전통신망 제2운영센터, 신매시장 공영주차장 조성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사업 추진과정에서 의견을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부겸 의원의 순회 의정보고회와 주민간담회에는 각 동별로 진행됨에도 매 행사마다 100여명이 참석하고 있어 주민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또 16일 진행되는 고산2동 주민간담회는 수성알파시티 입주 ICT기업과 법조타운 등 연호지구 주민들이 다수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고 수성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신매시장 주차장 등 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 현안이 많아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김다정 기자 mayandmay5@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40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