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에너지 신사업 추진 MOU 체결

기사승인 2019.03.17  20:58:04

공유
default_news_ad2
   
▲ 왼쪽부터 윤진필 경산산업단지 관리공단 이사장, 고정연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대표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대표/고정연)은 지난 13일태양광, ESS, 연료전지, DR 등 신재생 발전을 포함한 다양한 에너지 신사업 보급 및 확대를 위해 경산산업단지 관리공단(이사장 윤진필)과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 고정연대표와 경산산업단지 관리공단 윤진필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도시가스, CNG, 태양광 발전 등 청정연료 및 신재생 에너지를 공급하는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의 신재생 에너지 사업 Know-how와 경산산업단지 관리공단의 행정지원을 접목시켜 1~3단지 입주기업과 4단지의 분양기업 및 입주예정기업을 대상으로 에너지 신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친환경 녹색 공단 조성 및 정부의 에너지 전환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윤진필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경산산업단지를 국내 최고의 친환경 산업단지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어 경상북도를 넘어 전국 일반 산업단지의 롤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정연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 대표이사는 “산업단지관리공단, 입주기업, 영남에너지서비스㈜가 모두 Win-Win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보자”라고 말했다.

김인규 기자 ingyoo2000@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ad40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